연예인 방송사고 연예인 섹시움짤은 방사매니아에 블로깅 합니다.
방사매니아

 

클릭하세요!
클릭하세요!

고3때 첫경험이 아빠라는 나나우미 나나

번역본
나나 : 모두들, 첫경험이란거 대단하잖아요. 저의 첫경험은 아버지였어요 (웃음)

일동 : 에~~엣(진짜로 놀람)

히나 : 매력적인 아버지였어요?

나나 : 아니 그정도는(웃음). 고3 여름에, 아버지랑 여행갔었어요. 여름이었기에 유카타(여름용기모노)를 입었는데, 여느때와 다른 분위기가 되서.

아이노 : 그래서 그래서?

나나 : 그래서 왠지 무서워서 노망가 버리려.. 그대로 눌려서 넘어지고, 옷매무새 흐트러진 채로 H(섹스). 정말로 이젠 끝났다고 생각했어요.

나나 : (섹스)끝나고 대판싸움, 그때 때마침 정전이되서. 그래서 양초를 켜서 방에 두었습니다. 그랬더니 매우 아름다워서, 그냥 어찌어찌 자연스레 관계가 회복되었습니다.

나나 : 좋은 추억으로 해 둘려고요(웃음). 제가 고1때부터 오나니를 하고 있어서.

유이 : 그것은 자신이 하고싶다고 생각해서 했습니까?

나나 : 예. 어릴적부터 고간(사타구니) 근처에 무언가 닿으면 [뭔가 근질근질하다]라는게 있었어요. 그래서, 아버지한테 끌어안기거나 했어요(웃음).

일동 (대폭소).

나나 : 그래서, 언제나 아버지한테 메달리셔 문질렀었는데, 그 근질근질한 곳이 [앗 여긴가!!]라는걸 알았을 때가 고1학년. (미묘하게 수줍어하며).

히나 : 아버지덕에 발견할수 있었네요(웃음).

나나 : 그래서 벌써 고1때에는 가는걸(절정) 알고 있었습니다.

아이노 : 그럼 아버지와의 첫경험은 기분 좋았습니까?

나나 : 예. 기분 좋았죠(웃음).

아이노 : 지금 이것을 읽고 있는 사람이 [아버님일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웃음).


------------------------------------------------------------------------------

더 이상 말이 필요없네...

근친이?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미친년놈들.....

'엽기 개드립 베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도 흔하지 않은 누나  (0) 2012.10.26
여자가 이뻐보일때...  (0) 2012.10.25
아놔 잠깐만  (0) 2012.10.25
싸이클 도끼  (0) 2012.10.23
여동생에게 용돈주기  (0) 2012.10.23
Posted by 로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