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방송사고 연예인 섹시움짤은 방사매니아에 블로깅 합니다.
방사매니아

도쿄에서 있었던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

일본 심판들의 편파판정도 이겨낸 연아의 위엄....

 

그리고 쇼트, 프리 대회동안 화제가 되었던

연아 팬분이 만든 '연아 곰돌이'ㅎㅎㅎ

 

 

쇼트때는 본드곰, 프리때는 거쉰곰ㅋㅋ



 
 
 
 
 
쇼트때 ㅎㅎㅎ
 
키스앤크라이존에서 팬 선물 인증해주는 연아의 센스!
 

 

 

 

프리때

곰돌이 신발 신겨주는 연아ㅎㅎㅎ


연아가 줍게 하려고 팬분이

일부러 연아 들어오는 부분에 맞춰서 던지신듯ㅎㅎ

 

키스앤크라이존에서 보일수있게ㅎㅎ


곰돌이보고 감탄하는 연아~
곰돌이들아 너희들은 좋겠구나 국민여동생 품에 안길수있어서


Posted by 로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