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방송사고 연예인 섹시움짤은 방사매니아에 블로깅 합니다.
방사매니아
흑설탕이 피부에 좋다?
  흑설탕이 피부에 좋다는 사실을 아는가?
흑설탕에는 몸에 좋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흑설탕을 많이 쓰지 않고 있다.
흰설탕을 많이 쓰면 고혈압, 당뇨병 등 성인병 유발 확률이 높다는 사실을 인지할 필요가 있는데….
최근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어린이 성인병도 이 흰설탕 과잉 섭취가 원인이라고 한다.
청량 음료수를 좋아하는 어린이의 뼈는 물러서 잘 다치게 된다.
이는 청량 음료에 다량으로 들어간 흰설탕이 뼈의 칼슘 성분을 적게 만드는 게 원인이라 한다.
더 무서운 사실은 설탕을 과잉 섭취하면 동맥 경화 증상으로 노화가 촉진된다는 것이다.
흑설탕은 흰설탕에 비해 정제 단계에서 없어지는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할 뿐 아니라(이 영양소는 에너지원이 된다),
첸에서 유효한 작용을 하게 된다. 

흑설탕이 피부를 아름답게 한다는 것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다.
피부 미용에 굉장한 작용을 하는데도 말이다.
흑설탕은 첫째, 피부 건조를 막아 윤기를 준다.
둘째, 세포에 작용하여 세포를 활성화한다.
셋째, 알레르기 피부에 자극을 적게 준다. 또 피부를 희고 아름답게 한다는 것도 들 수 있다.
따라서 과민성 피부인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흑설탕 에센스로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몸을 씻은 다음, 흑설탕 에센스로 거친 피부를 2-3분간 문질러 준 다음 씻어 낸다. 물수건으로 닦아 내도 좋다.
이 흑설탕 보디 케어를 매일 해주면 거칠고 딱딱해진 피부가 촉촉해지며 윤이 나고 부드럽게 되살아난다.
추운 계절에는 손발이 거칠어지기 쉽다.
윤기가 없고 갈라지는 경우도 있다. 이럴 때 몸을 깨끗이 씻고 에센스를 전신에 문질렀다가 2-3분 후 물로 씻어 내면 팔꿈치나 무릎 등의 피부 각질을 말끔히 없앨 수 있다.
겨울철에 물일 등으로 피지나 수분이 모자라 손이 거칠어지는 것도 막을 수 있다.
특히 매니큐어 등으로 망가지거나 부서지기 쉬운 손톱 보호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흑설탕 에센스 세안법
겨울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또 양 볼이 거칠어진다는 사람도 많다.
이런 사람들은 피부에 윤기를 남기고 싶은 뜻에서 세정력이 세안 비누로 세수를 하는데, 그래도 때가 남아 있는 상태가 되어서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그러나 세안할 때는 말끔히 씻어 내면서 피지를 지나치게 없애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세안을 하기 전에는 우선 손부터 말끔히 씻어 내야 한다. 손에 묻은 때가 세안을 망치는 수가 있기 때문이다.
흑설탕 에센스를 사용해서 세안하는 방법은 비누 거품을 잘 낸 다음, 흑설탕 에센스 1/2큰술을 섞어 세안하는 것.
비누 성분이 남아 있으면 피부가 거칠어지는 원인이 될 뿐 아니라 피부가 땅기게 되므로 잘 헹궈 말끔히 하도록 한다.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날에는 흑설탕 에센스의 양을 듬뿍 사용하면 피부가 촉촉해짐을 느낄 수 있다.
    피부에 윤기를 주는 흑설탕 에센스 피부 손질법
세안을 했는데도 피부가 땅긴다면 건조해진 증거. 이때 흑설탕 에센스로 피부를 손질하면 효과가 크다.
흑설탕의 보습 성분은 당기는 피부에 수분을 주어 매끄럽고 싱싱한 피부로 되돌려 준다.
세안 후의 깨끗한 피부에 수분을 보급하기 위해서도 이 손질법이 필요하다.
흑설탕 에센스와 화장수를 손에서 섞어 얼굴에 바르고 패팅해 준다.
또는 흑설탕 에센스를 화장수에 섞어 코튼에 묻혀 피부를 톡톡 두들겨 패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때 흑설탕 에센스의 양은 보통 피부, 지성 피부에는 1/3큰술, 건조한 피부에는 1/2큰술이 적당하다.
특히 건조되기 쉬운 눈 가장자리나 입 언저리 등에는 에센스를 발라 두고  약 10분쯤 있다가 스팀 타월로 닦아 내면 피부가 촉촉해져
잔주름살이 예방되고 윤기도 되살아난다.
또 입술이 말라져 텄을 때도 흑설탕 에센스를 발라 두면 좋아진다.
    흑설탕 에센스 팩
팩은 매일 하면 오히려 피부가 상하게 된다.
팩은 1주일에 두 번 정도가 적당하다.
세안 후에 흑설탕 에센스 1/3큰술을 손에 부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문질러 고루 펴준다.
이 위에 팩 재료를 펴서 굳어질 때까지 가만히 둔다. 
한 10분쯤 후에 얼굴에 팩 재료가 남지 않게 미지근한 물로 씻어 낸 다음,다시 찬물로 얼굴을 두들긴다.
또는 흑설탕 에센스를 고루 펴 바르고 그 위에 가제로 얼굴을 덮어 10분-15분 있다가 씻어 내면 얼굴이 촉촉해진다.
    흑설탕 에센스 만들기
흑설탕은 여러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화장품 제조에 많이 이용되고 있다.
보습성이 뛰어나 촉촉한 피부, 매끄러운 맨살 가꾸기에 뺄 수 없는 재료이다.
냄비에 1l를 붓고 흑설탕 500g을 녹여 뭉근한 불로 조린다. 거품은 조리를 건져낸다.
천천히 저으면서 조리다가 약간 걸죽한 시럽 상태가 되면 불을 끄고 식힌다.
식으면 용기에 옮겨 냉장고에 보관한다.
* 흑설탕 에센스는 미용액으로 좋을 뿐만 아니라 감미료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많이 만들어 두고 사용하면 편리하다.
    흑설탕 에센스로 상한 머리에 트리트먼트를 한다
먼저 샴푸를 해서 깨끗이 씻는다. 이때 두발을 마사지하는 식으로 세발하면 깔끔하다.
샴푸가 남게 되면 비듬이나 가려움증의 원인이 되므로 잘 헹구도록 한다.
흑설탕 에센스로 두피에서 머리카락 끝부분까지 고루 문질러 주면, 머리카락이 갈라지는 것과 윤기 없이 바삭거리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스팀 타월로 머리를 감싸고 한 5분 정도 있으면, 흑설탕 성분이 침투되어 보다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뉴스킨 천연수분화장품으로 피부미인되세요.
 회원30~40%까지할인됩니다

Posted by 로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