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방송사고 연예인 섹시움짤은 방사매니아에 블로깅 합니다.
방사매니아

소개할 과일들은 수렴작용을 해서 모공을 탱탱하게 조여준다고 합니다. 이들 과즙으로 팩이나 찬습포를 하면 좋다.

찬습포 만드는 방법은 먼저 과즙을 낸 다음, 냉장고에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그 다음 가제수건을 과즙에 적신 뒤 얼굴에 붙이면 끝!! 습포 시간은 10분 정도(?)가 적당하며, 습포를 한 뒤 외출할 때는 반드시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토마토 붉은색 때문에 싫어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싱싱한 토마토는 유기산과 비타민A.C가 풍부하다. 여드름 피부와 지성피부에 특히 좋다. 콧등의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데도 약간의 도움이 된다.

 

-수박

수박이 호박보다 이뇨제라는 사실을 아시는지, 부기를 확실하게 빼준다. 얼굴이 부은 날은 수박 속껍질(딱딱한 겉껍질은 제외)간 것을 냉장고에 넣었다 팩처럼 얼굴에 바른 뒤 가제수건을 덮는다. 10분쯤 있으면 촉촉해지면서 수렴작용으로 약간 죄는 듯한 느낌이 난다.

 

-레몬

레몬을 썰어 생수에 넣어 냉장고에 넣었다 가제수건에 적셔 얼굴에 올려놓는다. 레몬과 물의 비율은 1:10 정도가 좋다. 레몬은 산도가 PH2로 레몬만 사용하기는 자극이 너무 크다.

 

-자두

젖산을 비롯한 과일산이 풍부하다.모공수축과 함께 각질제거 효과도 기대할수 있다.씨를 빼어낸 뒤 믹서에 한번 갈아서 사용한다.

 

-키위

피부 미백효과에 좋은 비타민C가 사과의 17,오렌지의 2배나 들어 있다. 토코페롤도 사과의 6배가 함유돼 있어 멜라민 색소침착으로 나타나는 기미, 주근깨에도 효과적이다.

 

-딸기

비타민C와 젖산이 풍부하다. 각질제거및 모공수축,미백에 효과가 있다. 강판에 갈아서 얼굴에 붙인 뒤 가제수건으로 덮어준다.

 

-오렌지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다.레몬보다 산도가 약해 바로 사용할수 있다.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나 색소침착된 피부에 하면 효과를 볼수 있다. 피부를 튼튼하게 만들어주어 실내에서 화끈거리거나 잘 달아오르는 피부에 좋다

 


Posted by 로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