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방송사고 연예인 섹시움짤은 방사매니아에 블로깅 합니다.
방사매니아
바탕은 완벽하지 않아도 몇 가지 노하우로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는 게 바로 화장의 기술. 단점을 보완하고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메이크업 비법과 이미지 코디법을 소개한다. 성공, 돈, 사랑을 부르는 운이 좋아지는 뷰티 룩, 지금 당장 체크하고 실행해보자.

‘운’ 활짝 열어주는 화장법
눈썹부터 다듬어라 관상학적으로 눈썹은 출세와 인기 운을 나타낸다. 또 눈썹은 얼굴의 지붕이라고 하며 눈보다 길어 눈을 잘 덮어야 인생이 고독하지 않다. 눈썹 끝은 콧방울과 눈초리를 이은 연장선상에 오는 것이 이상적. 눈썹이 꺾이는 부분인 눈썹산은 전체 길이의 3분의 2 지점이 적당하다. 이때 중요한 것이 관상학적으로 인당이라고 부르는 미간을 시원하게 터주어야 한다는 것. 잔털을 족집게로 남김없이 뽑고 코 선에서 눈썹으로 자연스레 연결되도록 넓게 만들어야 성공과 돈을 잡을 수 있다.

이마는 넓고 가운데가 솟아오르게 그냥 보기에도 이마에 주름이 있거나 움푹 꺼졌거나 좁고 잔머리가 많으면 우울하고 소심해 보이는 게 사실. 이마를 가리는 잔머리는 가능한 한 헤어 라인이 반듯해 보이도록 적당히 뽑는다. 이마는 밝은 색의 촉촉한 타입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가운데 부분을 펄이 든 하이라이터 파우더로 살짝 쓸면 한결 돌출되어 보인다. 매끈해 보이는 이마를 위해 각질 제거도 필수.

평생운 좋게 하는 눈 메이크업 탁 트인 미간은 재복을 위해서도 매우 중요하다. 성공을 원할수록 눈매가 길고 또렷해야 하므로 크고 동그란 눈은 조금 길어 보이게 아이라인을 그리는 것이 좋다. 눈초리가 올라간 눈은 눈꺼풀 눈초리 부분에서 ⅓까지는 굵게 수평으로, 눈머리는 아주 가늘게 그린다. 활발하게 활동하는 여성들은 아이라인을 또렷하게 그리거나 서클 렌즈를 끼는 것도 좋은 방법.

블러셔 어떤 방법으로 바르고,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인상이 상당히 달라진다. 사과처럼 볼 한가운데를 핑크 계열로 동그랗게 강조하는 방법은 어리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관자놀이에서 입 쪽으로 직선으로 내려오는 블러싱은 샤프한 느낌을 준다. 금전운을 부르려면 얼굴이 통통해 보이는 것이 좋으므로 핑크 계열을 광대뼈 부분에 바르고, 애정운을 부르려면 넓고 연하게 바른다.

입술 큰 입은 체력, 결단력, 적극성의 상징으로 성격도 활발한 사람이 대부분이다. 입이 작은 사람은 소극적이고 어두운 인상을 주므로 자신의 입술보다 조금 더 크게 립스틱을 바른다. 입 끝이 올라가 보이게 하고 아랫입술 중앙은 통통한 느낌이 들게 한다.


행복한 표정이 복을 부른다
모나리자처럼 웃어라 표정이 밝은 사람은 주위에 항상 사람이 모이고 자연스럽게 행운도 따른다. 행복이 밝은 표정을 만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나의 밝은 표정이 나를 행복하게 하는 것. 의도적으로도 밝은 마음을 잃지 말 것. 내 표정을 밝게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미소. 매일 거울을 보며 모나리자처럼 웃어보자. 긴장을 풀고 기분이 좋던 때를 떠올리며 밝은 표정을 짓는 것부터 시작하자. 화장실 문이나 모니터, 화장대 등 아침에 마주치는 곳에 스마일 스티커를 붙여두는 것도 방법.

사소한 습관 고치기 얼굴 표정은 눈과 입이 좌우하는데 눈은 항상 안정되고 맑아야 한다. 눈을 흘기는 버릇, 곁눈질하는 버릇, 흘끔흘끔하는 버릇, 자주 깜박이는 버릇 등 사소한 습관을 고칠 것. 입은 자연스럽게 다물어야 한다. 입이 항시 벌어져 있으면 바보스러워 보이고 입을 쑥 내밀면 불만이 있는 것 같고 입을 삐쭉거리면 조소하는 것처럼 보인다. 말할 때마다 입을 가리거나 혀를 내미는 버릇도 삼가야 한다.

블러셔 효과 기분이 유쾌해지면 뇌는 엔도르핀을 방출하고 두 뺨에는 홍조가 돌게 마련이다. 연일 쌓이는 스트레스 때문에 스마일 페이스가 불가능하다면 블러셔의 효과에 기대를 걸어보자. 보통 블러셔는 붉은 계열로 둥글게 많이 하는데 이는 인상학적으로 그다지 좋지 않다. 붉은 볼은 인상학적 측면에서 구설수를 뜻한다. 그러므로 창백한 사람만 살짝 혈색을 부여할 정도로 자연스럽게 블러셔를 하는 것이 좋다. 입 꼬리는 살짝 올라가게 연출하는 것이 좋은데 입가는 품성이나 교양을 나타내는 중요한 부분으로 금전운과 직업운 등을 좌우한다.


스타일이 운을 만든다
머리를 묶어라 이마를 가리는 헤어스타일보다 이마를 드러내는 헤어스타일이 행운을 부른다. 머리를 묶으면 적극적이고 행동적으로 된다. 마음이 축 처져 있을 때는 포니테일 스타일로 연출할 것. 과감하게 스타일을 변신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오랫동안 기른 머리를 기분 전환 삼아 쇼트커트로 자르면 신선한 자극이 될 수 있다.

패턴을 자유자재로, 컬러 선택! 플라워 패턴은 여성의 운을 전체적으로 향상시키고 물방울 패턴은 부족한 기운을 채워준다. 굵은 체크는 안정을, 가는 체크와 줄무늬는 행동력을 의미한다. 하트는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무늬다.
파란 계열의 옷은 성공운을, 브라운 계열의 옷은 재물운을, 핑크 계열의 옷은 건강운을 높여준다. 오렌지 컬러는 활력을 주어 전반적으로 기분을 좋게 하는 컬러. 유독 기운이 빠지는 날엔 화사한 오렌지 컬러로 기분을 업하자. 보색 컬러를 조화하는 옷차림은 상대방 눈에 띄어 더 적극적인 인상을 주며 자신도 활기찬 기분이 든다.

나만의 향기를 만들 것 중요한 것은 마음에 드는 향수를 오래 쓰는 것. 그래야 운이 안정된다. 아무리 좋은 향이라도 너무 많이 뿌리면 나쁜 영향을 준다. 그린 계열의 향기는 기를 깨끗하게 하고 감귤류 향기는 호감을 끌고 사교성을 높여주므로 평소 인간관계에 자신 없는 사람이 뿌리면 좋다. 흔히 뿌리는 향수가 플로럴 향인데 인연을 부르고 진전시키는 힘이 강하다.

액세서리를 활용한다 귀고리는 필수. 핑크색 귀고리는 사랑스러움을 돋보이게 해주고 골드빛 귀고리는 자신감이 넘쳐 보인다. 퍼플 계열 귀고리는 청초함과 성실함을 느끼게 해준다. 시계는 둥글거나 팔각형을 고르면 금전운과 비즈니스운을 모두 높여준다. 시계줄은 골드, 실버, 레드가 좋다.

 


Posted by 로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