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방송사고 연예인 섹시움짤은 방사매니아에 블로깅 합니다.
방사매니아
효과 200% 올려주는 마사지 비결
 
이자녹스 셀리언스 라인이 농축된 한 방울의 힘을 보여주며 출시 15일만에 초도물량 완판에 16억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등에 업고 점점 성장해나가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셀리언스 라인은 지금까지 평범한 화장품과는 달리 물을 사용하지 않은 비수제형의 세럼과 독특한 질감의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어 제품을 활용하는 사용법에 따라 그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셀리언스의 올바른 사용법으로 앰플라인의 효과를 200%까지 끌어올려보자.

 

이자녹스 셀리언스 앰플세럼
뷸멸의 생명력가 자생력을 지닌 3가지 장수식물에서 추출한 셀리언스 성분이 22.5%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해주는 고농축 세포 활성 원액 세럼. 물이 포함되지 않은 비수제형으로 100%유효성분들로만 이루어진 고농축 제형이다.

<사용법>
스킨 다음 에멀전 전 단계에서 1~2회 정도 펌핑하여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발라줍니다. 다른 에센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에센스의 제일 마지막 순서로 사용합니다.

<응용 미용법>
피부가 건조하여 화장이 잘 받지 않을 때: 메이크업이나 화운데이션에 1~2방울을 섞어서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부드럽게 마무리 되면서 피부가 한결 촉촉해집니다. 또한 사용감이 훨씬 부드럽고 마무리감이 매끈해집니다.
사용 단계와는 상관 없이 피부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바를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바르거나 손바닥에 1번 정도 펌핑하여 양 손바닥을 비빈 후 양 볼을 감싸주어 체온으로 피부에 전달시킵니다.
일반 에멀전이나 크림, 마사지 크림 등에 앰플세럼을 섞어서 사용하면 사용감이 더욱 촉촉하고 풍부해집니다. 천연 재료로 팩을 만들어 사용할 경우에도 1~2방울을 섞어서 사용하면 더욱 더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이자녹스 셀리언스 앰플크림
셀리언스 성분이 20%함유되어 있는 액정 젤 구조의 고농축, 고탄력 신제형 크림으로 세포 하나하나에 생명력과 활력을 부여하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해 줍니다. 셀리언스 외에도 17가지 유효성분들이 Crystal Web구조로 안정화되어 있는 고농축크림.

<사용법>
피부 기초 손질의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 준 후 양 손바닥을 비벼 따뜻해 지면 양 볼을 감싸주어 유효성분을 흡수시킵니다.

<응용미용법>
피부에 각질이 심하게 일어났을 경우에는 저녁 손질시 문제 부위에 크림을 도톰하게 덧발라 줍니다.

이자녹스 셀리언스 소르베 앰플 마스크
이자녹스 셀리언스 소르베 앰플 마스크는 셀리언스 성분이 10%함유되어 있으며 마사지 시 상승하는 체온에 의해 고형상의 소르베가 샤벳처럼 사르르 녹는 제품으로 소르베 특유의 부드러운 롤링과 편안한 마사지가 특징인 티슈오프타입의 고농축 앰플 마스크 제품.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입의 마스크인 만큼 셀리언스 소르베 앰플 마스크 만의 사용법을 통해 다시 태어나는 피부를 느껴보자.
<사용법>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합니다.
내장된 스패츌러를 이용하여 적당량을 덜어 이마, 볼, 턱, 코에 적당량을 바릅니다.
피부의 체온으로 내용물을 녹여가며 둥근 원을 그리듯 2~3분간 마사지를 해줍니다. 마사지 후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도록 약 5~10분 정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 줍니다. 티슈를 이용하여 가볍게 찍어내듯 잔여 내용물을 닦아낸 후 화장솜에 묻힌 스킨으로 가볍게 닦아내고 에센스-에멀전-크림의 단계로 기초 제품을 사용합니다.
<응용미용법>
피부에 각질이 심하게 일어났을 경우에는 마사지마스크에 천연스크럽제(고운 소금, 설탕, 율피, 곡물가루 등)을 섞어 각질이 심한 부위를 중심으로 마사지해준 후 물로 헹구어냅니다.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될 뿐 아니라 셀리언스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해 줍니다. <그림1>에 표현되어 있는 마사지방향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가 배가 됩니다. 

 

*제품 사용 순서
스킨 – 셀리언스 소르베 앰플 마스크 – 스킨 – 기능성에센스(주름/미백) – 일반에센스 – 셀리언스 앰플 세럼 – 에멀전 – 아이크림 – 셀리언스 앰플 크림

*셀리언스 앰플라인에 대해 궁금한 몇 가지 

1. 앰플 세럼은 다른 에센스와 같이 사용할 경우 왜 에센스 맨 마지막에 사용하나요?
혈행촉진 – 앰플세럼은 혈행을 촉진시켜주기 때문에 에센스 다음 단계에 바르시면 에센스를 피부 깊숙히 원활하게 스며들게 해주므로 더욱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장벽효과 – 앰플세럼은 피부를 촘촘하게 해 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앞서 바른 에센스의 성분과 피부 자체의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피부 장벽을 만들어 줍니다.

2. 앰플 세럼은 보기에 유분기가 많이 보이던데 중복합성이나 지성 피부가 사용해도 문제가 없나요? 또 아침에 사용하기 부담스럽지 않을까요?
앰플세럼은 외관과는 달리 흡수력과 밀착력이 우수하며 매우 매끈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결을 촘촘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 주어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상태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아침에 사용하셔도 매우 효과적이며, 보습지속력이 우수하여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줍니다.

3. 앰플 크림은 제형이 독특하던데 왜 그러죠?
셀리언스 성분이 원액 그대로 고농축 함유되어 있어 일반 유화와는 달리 독특한 외관을 띠게 되며 내용물에서 느껴지는 대로 보습력과 피부 보호 효과가 일반 유화보다 높으며 지속력이 강합니다.

4. 소르베 앰플 마스크는 물로 닦아내지 않아도 되나요?
소르베 앰플 마스크는 떠내기 쉬운 고형상태에서 마사지하기 쉬운 오일상태로 변하는 형상이지만 사용감이 가벼워 티슈로 살짝 닦아내기만 해도 오일감 거의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됩니다. 좀 더 개운한 피부느낌을 원한다면 스킨을 화장솜에 묻혀 가볍게 닦아주시면 됩니다.

Posted by 로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