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방송사고 연예인 섹시움짤은 방사매니아에 블로깅 합니다.
방사매니아

아름다운 피부는 태어날 때부터 지니는 것임과 동시에, 흐르는 시간 속에서 쏟은 세심한 정성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성장함에 따라 우리 신체의 다른 장기들에게 필요한 것이 변하듯, 피부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강함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정말 반가운 소식은 피부 건강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방식의 과학적 접근들이 발전되어 오면서, 모든 종류의 피부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선택이 존재한다는 사실입니다. 반면에 불행한 점은, 너무나 많은 선택들로 인해 가끔은 혼동이 유발된다는 사실입니다. 이 칼럼에서, 저는 보다 건강한 피부를 원한다면 어디서 시작하고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 지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고자 합니다.

 

 

스킨 케어 기초 단계
피부를 위한 필수적인 조건은 반드시 기본적으로 충족되어야 합니다. 모든 피부는 매일 매일 클렌징과 하이드레이트, 보호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토닝 단계 추가해 주면 보다 좋은 성분들을 잘 흡수할 수 있게 피부를 준비시켜 줍니다. 클렌징: 피부의 더러움과 유분을 제거하고, 피부톤을 향상 시켜 주며 다른 제품들의 사용을 위해 피부를 준비시켜 줍니다. 하이드레이트: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주고 특히 밤 사이 최적의 피부 회복을 위한 핵심 요소를 제공합니다.. 보호: 매일 아침, 자외선과 환경적 스트레스 요인에 대처하기 위해 SPF 지수가 있는 모이스처라이저를 기본적으로 사용해 주어야 합니다. 태양 자외선은 수분 보호막과 인체를 구성하는 단백질에 손상을 주고 피부 변색을 촉진시키는 등 피부 노화의 모든 징후에 영향을 줍니다. 토닝: 토닝은 여러 가지 효과를 제공합니다. 피부를 진정 시키고, 모공을 줄여주며 피부의 pH 균형을 잡아줍니다.

 

효과적인 스킨 케어를 위한 방법
위에서 언급한 각 작용들을 효과적으로 실시하기 위한 힌트입니다.
- 로션과 크림을 바르기 전에 세럼제나 젤을 바르고 완전히 마를 때까지 기다려 줍니다.
- 자외선을 흡수하고 반사시키는 SPF 지수가 있는 데이 모이스처라이저들은 피부 바로 위에 바를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유효 성분이 없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트리트먼트 로션이나 크림이 완전히 마른 다음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색조 화장품은 데이 모이스처라이저가 완전히 마른 후에 바릅니다.
- 계절에 따른 습도와 환경적 스트레스 요인의 변화에 따라 스킨 케어 방법을 바꾸어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심화 스킨 케어 단계
기본적인 데일리 스킨 케어에 더하여, 피부는 특정한 요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추가적으로 복합적인 심화 스킨 케어 방법을 필요로 합니다. 20대 후반부터 이러한 심화 스킨 케어의 필요는 점차적으로 증대됩니다. 다음의 여섯 단계는 여러분의 피부가 원하는 심화된 요구를 충족시켜줍니다.

 

1. 피부 건강을 보호하고 더 젊어 보이기 위한 '나리싱 단계'는 피부에 강력한 항산화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손상시켜 노화를 촉진하는 프리라디칼을 중화시켜 줍니다.

2. '트리트 단계'는 피부의 핵심 성분, 작용, 구조에 이상이 생겨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 징후가 있을 때 필요한 요구를 충족시켜 줍니다. 트리트먼트 제품들은 그러한 핵심 성분들에 집중적으로 작용하게 개발되었습니다.

3. '리피니시 단계'는 칙칙하고 거칠어지는 피부에 초점을 맞춥니다. 리피니시 단계는 피부 표면을 가꾸어 주어 생기 넘치는 표정을 되찾게 해줍니다.

4. 환경적 스트레스 요인과 자연적인 노화로 인해 건강한 세포 재생이 방해를 받을 때 '엑스 폴리에이트 단계'는 꼭 필요합니다. 엑스폴리에이션은 더러움을 제거하여 부드럽고 더 젊어 보이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5. '마스크'는 핵심 성분을 장시간에 걸쳐 피부에 흡수시키고 싶을 때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몇몇 마스크 제품들은 미용 성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한편 피부의 더러움을 제거해주는 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6. 지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리바이탈라이징 단계'는 생기를 주고 세포 에너지를 향상시켜 줍니다.

 

개인별 스킨 케어 요구의 충족

모두가 똑 같은 스킨 케어 요구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최적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열쇠는 개개인 나름의 포괄적인 스킨 케어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켜 준 다음 매일 매일의 일상 속에서 한층 다양한 스킨 케어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모든 스킨 케어 제품의 효과를 최대화시켜 주기 위해서는 꾸준히 사용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제시한 가이드 라인 위에서 여러분 개개인에게 꼭 필요한 스킨 케어를 꾸준히 할 때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습니다.


Posted by 로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