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방송사고 연예인 섹시움짤은 방사매니아에 블로깅 합니다.
방사매니아

싱싱한 피부의 여름 나기

햇살이 따가워지고 있다. 여름에는 땀과 피지 때문에 피부가 쉽게 지저분해지고 여드름, 뾰루지 등의 피부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또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져 피부노화가 촉진되고,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와도 한판 전투를 벌여야 하는 계절. 여름철 피부관리는 외출 전 자외선차단, 그리고 외출 후 꼼꼼한 클렌징과 세안이 핵심이다.

아침에는
여름에는 피부가 번들거린다는 핑계로 기초손질을 소홀히 하게 된다. 그리고 타는 듯한 태양 아래에서 게으름뱅이의 피부는 금새 늙어버린다. 여름철 아침에는 충분한 수분공급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어야 한다.

1. 세안 후 냉 타월로 얼굴을 감싸 눌러준다. 물에 적신 타월을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한 다음 사용하면 간편.
2. 화장수를 화장솜에 듬뿍 묻혀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듯이 바른다. 에센스와 아이크림을 바르고, 로션을 바른다.
3. 기초손질 마지막에는 꼭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준다. 메이크업베이스 효과가 있는 차단제를 사용하면 편리하다. 목에도 차단제를 발라 목의 주름과 노화를 예방해 준다.
4. 파운데이션은 가볍게 두드려 바른다. 잡티를 가리기 위해 너무 두텁게 바르면 오히려 땀에 밀려 지저분해진다.
※ 부기가 있는 눈은 화장솜에 화장수를 듬뿍 적셔 눈 위에 5분 정도 올려두면 부기가 가라앉는다.

저녁에는
즐거운 마음으로 화장할 때는 있지만, 화장을 지우는 것은 언제나 귀찮다. 그러나 이것을 소홀히 하면 영락없이 피부트러블이 생긴다. 화장을 지울 때도 화장할 때처럼 정성을 들이자. 느긋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눈과 입술 화장 지우기
1. 눈과 입술은 피부가 얇은 부위이므로 반드시 전용리무버로 닦아낸다. 화장솜에 리무버를 듬뿍 묻혀 눈두덩이에 잠시 올려놓은 후 눈머리에서 눈꼬리 쪽으로 가볍게 닦아낸다.
2. 아이라이너는 면봉에 리무버를 묻혀 지워준다. 다 지운 후 화장솜에 스킨로션을 묻혀 눈 주위를 한번 더 닦아낸다.
3. 입술 화장은 리무버를 묻힌 화장솜으로 바깥쪽에서 안으로 닦아낸다.

클렌징 - 클렌징폼 - 비누세안
1. 클렌징크림을 얼굴에 펴 바르고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티슈로 닦아낸다.
2. 클렌징폼으로 화장 잔여물을 씻어낸다. 거품을 충분히 만들어 부드럽게 안에서 바깥쪽으로 문지른다.
3. 비누로 얼굴을 씻을 때는 충분히 비누거품을 만들어 가볍게 세안을 해 준다. 헹굼은 여러 번 해서 피부에 비누 성분이 남지 않게 한다. 미지근한 물과 찬물을 교대로 얼굴을 헹구면 모공을 수축시키고 피부 혈액순환을 좋게 한다.
4. 세안 후 냉 타월로 얼굴을 감싸주어 낮 동안 늘어진 피부에 생기를 주자.
5. 화장수, 에센스, 아이크림, 로션이나 크림으로 마무리해 준다. 목에도 빠뜨리지 말고 발라 준다.
※주름 예방 안면 체조 : 입을 크게 벌려 아, 에, 이, 오, 우를 천천히 6회 정도 반복해 준다.

일주일에 한두 번
딥클렌징으로 묵은 각질과 피지 제거
1. 세안 후 따듯한 타월로 얼굴을 감싸준다. 이렇게 하면 모공이 열려 모공 속의 피지와 묵은 각질이 잘 제거된다.
2. 타월 찜질 후 스크럽이 든 필링제를 얼굴에 바르고 부드럽게 문지른다. 코와 이마를 집중적으로 꼼꼼하게 문지르고 목의 옆쪽도 가볍게 각질을 제거해 준다.
3. 마사지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내고 따뜻한 타월로 한 번 더 마무리. 특히 까만 피지덩어리가 많은 코에는 각질제거 후 코 팩을 해 주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마사지
1. 로션과 영양크림을 섞거나(3 : 1), 에센스와 영양크림을 섞어(1 : 2) 마사지하면 효과적이다. 손놀림은 부드럽게, 피부 결을 따라 마사지해야 얼굴이 늘어지거나 주름지지 않는다. 너무 오래 문지르면 피부에 주름이 더해지므로 주의.
2. 마사지 후 깨끗한 티슈로 닦아내고, 따뜻한 타월로 얼굴을 감싸 피부를 진정시킨다.

눈가 잔주름 예방을 위한 마사지
아이크림을 적당량 눈 주위에 바르고, 눈을 감고 손가락을 모아 눈꺼풀을 지긋이 눌러 준다. 가운데 손가락으로 눈가에 원을 그리 듯 가볍게 마사지 해 준다. 눈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하는 것이 요령.

마사지 후 팩을 하면 혈액순환이 좋아져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이 잘 되고 피부 피로가 말끔하게 사라진다. 민감한 눈과 입 주위는 피해 팩을 해 준다. 팩 제품은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한다. 제철 과일이나 야채를 이용해도 좋다. 과일, 야채 팩은 바르고 15∼20분 뒤에 미지근한 물로 씻어낸다. 팩을 한 후에는 찬 물수건을 이용해 모공을 수축시키고, 화장수, 에센스, 아이크림, 로션으로 마무리.

과일과 야채를 이용한 팩
자몽 요구르트 팩 - 비타민C가 풍부해 검어진 피부를 희고 촉촉하게 한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자몽 으깬 것에 요구르트와 밀가루 또는 해조가루를 섞어 얼굴에 바른다.
달걀 팩 - 잔주름이 많은 건성피부에 좋다. 노른자만 풀어 붓으로 얼굴에 바르거나 들깨가루, 율무가루, 참깨가루, 당근 등을 섞어 팩으로 이용한다.
참깨 팩-참깨는 버짐이 심한 건성피부에 효과적. 참깨를 갈아 물이나 우유, 꿀, 오일 등을 섞어 죽처럼 걸쭉하게 만들어 사용한다.
레몬 수박 팩 - 수박은 뛰어난 보습, 진정효과를 지니고 있다. 수박껍질의 흰 부분을 이용해도 좋다. 수박즙과 레몬즙을 밀가루나 해초가루 또는 오트밀가루에 걸쭉하게 개어 만든다.
감자 팩 - 장시간 햇볕에 노출된 후 화끈거리는 피부에 진정효과가 있고,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하얗게 해 준다. 감자를 얇게 잘라서 피부에 붙이기도 하고, 갈아서 사용하기도 한다. 갈아서 사용할 때는 꿀이나 맥반석 가루를 섞어 사용한다.
포도 팩 - 탄력이 없고 주름 많은 피부에 좋다. 포도즙에 해초가루를 넣어 죽 상태로 만든다. 에센스 몇 방울을 섞은 뒤 얼굴에 고루 펴 바르면 된다.
오이 팩-오이는 멜라닌 색소의 작용을 약화시켜 피부를 투명하게 해준다. 껍질을 벗긴 오이를 강판에 갈아 영양크림, 식초와 섞은 후 얼굴에 바른다.

남성의 피부관리
남성의 피부는 여성보다 튼튼하다. 그러나 잦은 면도, 흡연, 음주가 피부를 거칠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청결하고 건강한 남성의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관리법 이 있다.

얼굴은 이렇게 씻는다
1. 따뜻한 타월로 얼굴을 감싸 모공을 열어준다.
2. 비누로 거품을 충분히 내어 안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문질러 준다. 헹굼은 여러 번 충분히 해 준다. 냉 온수를 교대로.

주 1회 각질과 거뭇거뭇한 코 관리
1. 얼굴에 스크럽제를 바르고 부드럽게 문지른다.
2. 피지가 왕성한 코 주위는 브러시에 스크럽제를 묻혀 부드럽게 문질 러 준다.
3. 비누로 한 번 더 닦아내면 피부가 깨끗해진다.
4. 스팀타월로 모공이 열리게 한 다음 코 팩을 하면 더욱 효과가 크 다. 코 팩 후에는 반드시 화장수로 모공을 조여준다.

보습과 영양
화장수를 화장솜에 듬뿍 묻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닦아내듯이 바른 후, 로션을 발라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준다. 피부가 푸석푸석할 때는 로션과 에센스를 섞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해 준다. 마사지 후 화장수로 닦아내면 피부가 촉촉하게 정돈된다.

싱싱한 여름 피부를 위한 기본수칙
1. 하루 1ℓ이상 물을 마신다.
2. 외출 할 때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준다.
3. 자외선이 강한 1∼3사이의 외출은 삼간다.
4. 외출할 때는 모자나 양산을 준비하자.
5. 녹황색 채소를 많이 섭취해라. 비타민A, 비타민C, 비타 민E 등이 많이 들어 있는 녹황색 채소는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6. 외출 후에는 곧바로 화장을 지워 피부를 깨끗하게 하자.

 

 뉴스킨 천연화장품으로 꾸준히 관리해보세요.

   밝고환한피부를느끼실수있을거예요.

  뉴스킨천연화장품30%할인쇼핑몰


Posted by 로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