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방송사고 연예인 섹시움짤은 방사매니아에 블로깅 합니다.
방사매니아
눈가 주름·팔자 주름·다크서클 없애기
세 가지는 꼭 해 줘야 나이 거꾸로 먹는다

“TV 전파를 탄 후 주변에서 동안 비법을 물어 온다. 그걸 어떻게 한마디로 요약하겠는가. 돌아보면 10~20대부터 늙지 않고 예쁘고 싶은 욕망이 유난히 강했던 것 같다. 남들이 나이만 믿을 때 나는 부지런히 내 얼굴을 사랑했다.

남들이 화장발을 믿을 때 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유지하려 애썼다. 남들이 스트레스에 파묻힐 때 나는 마음의 평화를 찾는 법을 배웠다. 결국 하루하루가 동안의 비결이었던 셈이다.

여하튼 동안으로 산다는 건 정말 기분 좋은 일이다. 젊고 어려 보인다는 게 좋고. 그만큼 건강해서 좋고. 나이를 잊고 언제나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어 좋다.”

대학생 아들·고등학생 딸을 둔 46세 평범한 주부에서 큰‘사고’를 쳐 ‘동안 전도사’로 깜짝 변신한 강보금씨가 최근 책으로 펴낸 <… 나이를 거꾸로 먹는 동안 비법> 머리글에서 들려주는 ‘동안의 법칙’입니다.

■순서
★상쾌한 아침-얼굴 부기를 빼자
★나른한 오후-스트레스를 재워라
★피곤한 저녁-주름을 지워라
★총론-동안의 법칙-세월을 막아라



▲맑은 피부 만들기
양쪽 엄지를 귓불 뒤쪽 움푹 들어간 곳에 대고 손바닥으로 양볼을 감싼다. 아래쪽으로 쓸어준 후 편안히 눈을 감고 양손 검지와 중지를 대고 지긋이 눌러 준다.



▲오똑한 콧날 만들기
콧뼈를 중심으로 양 손가락을 갖다 대고 꼭꼭 누르며 콧망울 쪽으로 내려온다. 그 상태서 숨을 내쉬며 손가락을 콧망울 바깥쪽으로 튕겨 준다.



▲눈두덩 살빼기
①양쪽 검지와 중지를 V자 모양으로 눈 앞머리와 눈꼬리에 갖다 댄 후 호흡을 하면서 가볍게 힘을 준다. 숨을 들이마시며 3초간 눈을 위로 치켜떴다 다시 감고 천천히 숨을 내쉰다. 3회 반복한다.
②눈망울을 감싸고 있는 눈썹 밑 뼈에 양쪽 검지를 ㄱ자 모양으로 갖다 대고 살짝 힘을 주면서 좌우로 2~3회 흔들어 준다.



▲목 길게 하기
두 손을 합장하듯 가지런히 모아 턱밑에 댄다. 숨을 들이마시면서 위로 올렸다 천천히 내린다.

■아침 저녁 바쁘더라도 이것만은 꼭


▲눈가 주름 없애기


▲팔자 주름 없애기

■동안 생활백서 7계명

▲잠자리에 드는 시간은 12시를 넘기지 않는다: 피부의 적은 수면 부족. 수면 부족은 체내 스트레스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피부를 거칠어지게 한다. 또한 여드름·기미·피부염 등의 중요한 발병 원인이 되기도 한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첫번째 비결은 편안히 그리고 충분한 수면 시간이 필수 요소.

▲이틀에 한 번은 꼭 된장찌개를 즐겨 먹는다: 된장찌개를 먹으면 변비로 고생하는 아랫배와 칙칙한 피부 걱정은 말끔하게 사라진다. 청국장과 같은 음식은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구실을 한다.

▲피부가 좋아지는 차가운 물: 얼굴과 손은 찬물로 마무리한다. 세안 시 찬물로 마무리하고 물기를 수건으로 닦지 않고 그대로 말린다. 촉촉한 수분이 피부에 그대로 흡수되는 느낌이 온다.

▲머리 감을 때 눈을 꼭 감지 않는다: 일반적 생활 습관에서 얼굴에 강한 자극을 주지 않는 것도 주름 예방의 좋은 방법이다. 생활 습관의 작은 차이가 바로 동안 만들기의 비밀이다.

▲물을 많이 마신다: 식사 전 물을 많이 마시면 과식을 막아 줄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 변비 예방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나이가 들면서 물을 많이 섭취하면 젊었을 때의 탱탱한 피부를 그대로 살리는 데 도움이 된다. 외출 시 페트병에 꼭 담아서 가지고 다닌다.

▲긍정적 사고를 가지자: 긍정적 사고 방식은 사람 관계뿐만 아니라 만사를 즐겁게 만든다. 감동할 것도 많아진다. 스트레스도 덜 받고 잘될 거라는 믿음과 행복이 얼굴에 그대로 드러난다.

▲젊고 경쾌한 음악과 최신 영화를 즐긴다: 집안 일을 할 때나 운전을 할때 이왕이면 크게. 강한 비트의 음악을 듣는다. 중년 세대들이 즐겨 부르는 트로트보다 아들·딸과 함께 경쾌한 노래를 부르면 마음만큼은 언제나 20대 청춘이다.

■동안 메이크업 7계명

▲외출할 때 자외선 차단제를 빼놓지 않는다.
▲수분 위즈 아이크림을 눈가와 입가에 바른다.
▲다크서클을 감춘다.
▲촉촉하고 연한 색의 립글로스를 바른다.
▲볼터치로 발그레한 생기를 준다.
▲펄 섀도를 적절히 활용한다.
▲느낌은 촉촉하게. 화장은 안한 듯 얇고 투명하게 한다.

*다음 회부터는 세계적 헬스클럽 ‘발리 토탈 피트니스’ 두상기 GX 매니저와 함께 S라인 몸매를 만드는 ‘밴드 다이어트’를 배우겠습니다. 밴드 다이어트는 미국·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레칭+요가+필라테스를 결합한 신개념 피트니스 프로그램입니다.

정리=정재우 기자
사진=김민규 기자

1. 180도 시스템 : 피부를 180도 바꾸어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클렌징, 스킨, 에센스(박피), 데이크림, 나이트크림으로 구성되어있어 주름, 기미, 주근깨, 모공, 여드름 흉터 등 모든 피부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제품
2. 페이스 리프트 팩 : 알부민과 엘라스틴, 판테놀 등이 배합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며 피부에 탄력을 주는 주름 제거를 위한 특수 팩으로 주2회 사용
3. 트루페이스 라인코펙터 : 펩타이드 성분이 콜라겐 생성을 도와 입가 눈가 이마의 깊은 주름을 없애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제품
4. 트루페이스 에센스 : 에토신 성분이 엘라스틴을 생성시켜 주름 개선과 피부 노화방지 효과가 있고 트루페이스 라인코렉터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
5. 인텐시브 아이 콤프렉스 : 항산화성분이 눈주위의 잔주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눈가 전용 아이크림
6
. 선라이트 페이스&핸드포뮬러35 : 피지조절 식물 추출물이 배합되어 있어 사용 후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고 빨리 스며들며 자외선을 차단 또는 산란 시켜 UVA 및 UVB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얼굴과 바디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


Posted by 로미랑